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컨설턴트 로그인

컨설턴트로 등록하신 분에 한해서 해외원조시장입찰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설턴트 본인인증

2015년 10월 이전에 등록 , 신청, 임시저장을 한 경우에는 본인인증 후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초 1회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이후부터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하여 원하시는 인증방법을 선택하신 후 진행해주세요.

귀하의 주민등록번호는 도용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NICE신용평가정보(주)와 공공아이핀센터에서 제공하는 실명확인서비스를 통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한국수출입은행은 동 정보를 수집·저장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휴대폰 인증

소지하고 계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받는 방법입니다.

아이핀 인증

아이핀 인증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이디찾기

가입 당시의 등록정보로
컨설턴트아이디의 일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방법으로
컨설턴트아이디의 일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5년 10월 이전에 등록한 경우 본인인증방법으로 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휴대폰 인증

소지하고 계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받는 방법입니다.

아이핀 인증

아이핀 인증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비밀번호찾기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관리되어
분실 시 찾아드릴 수 없는 정보입니다.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
@

본인인증방법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5년 10월 이전에 등록한 컨설턴트는 본인인증방법으로 확인이 안됩니다.

휴대폰

휴대폰 인증

소지하고 계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받는 방법입니다.

아이핀 인증

아이핀 인증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이디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아래의 아이디를 찾았습니다.

아이디 찾기 결과
아이디 abcd***
등록일 2014년 04년 90일

아이디 전체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등록정보를 통해 확인하세요.

비밀번호찾기

임시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비밀번호찾기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아래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중에서
임시비밀번호를 받을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변경할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컨설턴트 본인인증

고객님께서는 최근 1년간 로그인 기록이 없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본인인증 완료 후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초 1회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이후부터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하여 원하시는 인증방법을 선택하신 후 진행해주세요.

귀하의 주민등록번호는 도용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NICE신용평가정보(주)와 공공아이핀센터에서 제공하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통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한국수출입은행은 동 정보를 수집·저장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휴대폰

소지하고 계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받는 방법입니다.

아이핀 인증

아이핀 인증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대외경제협력기금

EDCF 민원

개발도상국에서 이루어지는 EDCF 지원사업의 입찰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기 위해 EDCF는 차관공여계약서(Loan Agreement)와 구매 및 컨설턴트 고용 가이드라인 등 부속서류를 국제 규범에 부합하게 마련하고, 해당 입찰 발주처인 수원국 사업실시기관으로 하여금 이를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EDCF 지원사업의 구매 및 컨설턴트 고용과 관련한 민원의 공정하고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EDCF 지원사업의 입찰에 참여하고 있거나 참여 예정인 이해당사자*의 민원을 아래 표와 같이 민원 종류와 내용에 따라 권한과 책임이 있는 주체가 해당 민원을 처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EDCF 지원사업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서류를 구매 또는 수령하여 입찰에 참여 예정인 자(소속직원 포함). 단, 입찰 제안서 접수가 마감된 이후에는 경협기금 지원사업 참여 관련 확약서를 제출한 자

입찰 관련 민원과 부정·부패 관련 민원은 입찰 서류에 안내되어 있는 수원국 담당자에게 민원인이 민원을 직접 제기해야 합니다.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아래에 민원 제출 양식(영문)을 다운로드하여 민원 제기 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제출 양식(Complaint letter template)

다운로드

만약 입찰 관련 민원 또는 부정·부패 관련 민원을 수원국 담당기관에 EDCF가 송부해 주기를 요청하신다면 아래 민원 송부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전자민원으로 제출해 주시면 해당 민원을 송부해 드리겠습니다. 단, 일반 입찰 관련 민원의 경우 입찰 정보의 비밀유지를 위해 민원인이 이해당사자가 아니거나 부정·부패 관련 민원의 경우 제출한 민원의 증거가 불분명하면 해당 민원을 수원국 담당기관으로 송부해 드릴 수 없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아래에 설명된 EDCF 업무 관련 민원을 제기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전자민원으로 제출해 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원 내용에 따른 민원 처리 주체 상세 테이블
민원 종류 민원 내용 처리 주체 바로가기
입찰 관련 민원 구매 및 컨설턴트 고용을 위한 사전적격심사, 입찰서류 작성, 입찰평가, 계약체결 등과 관련한 민원 수원국 사업실시기관(발주처) 민원 송부 등록
부정·부패 관련 민원 구매 및 컨설턴트 고용을 위한 입찰과 관련된 뇌물 공여, 담합과 같은 부정·부패와 관련한 민원 수원국 행정기관(부정·부패 전담) 민원 송부 등록
EDCF 업무 관련 민원 입찰 관련 EDCF 업무(입찰서류 승인, 계약승인 등), EDCF 정책 및 제도, 내규 등과 관련한 민원 EDCF 제출하기

본인인증

본인 확인을 위하여 원하시는 인증방법을 선택하신 후 진행해주세요.

귀하의 주민등록번호는 도용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NICE신용평가정보(주)와 공공아이핀센터에서 제공하는 실명확인서비스를 통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한국수출입은행은 동 정보를 수집·저장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소지하고 계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받는 방법입니다.

아이핀 인증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